대구 - IT 같이 더 성장하실 분
안녕하세요? IT 프로그래밍 같이 더 성장하실 분 있으신가 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업에 종사한지 3년 정도 되었고 웹, 앱 개발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IT하시는 지인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저와 코드가 맞는 사람을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이 긴 여정에 혼자 하다보면 간혹 지칠 때가 있죠.
그래서 같이 달리면서 서로 피드백도 해줄 수 있는 러닝 메이트(Running & Learning Mate)가 있다면
서로가 보다 더 성장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프로그래밍 경험이 많건 적건 크게 상관 없습니다.
경험이 많으면 같이 성장해 나가면 되고 경험이 적으면 제가 도와드릴 수도 있습니다.
제가 20대 중후반인데 20대 중후반이거나 그 전이면 좋겠습니다.
생각하고 있는 것은 취업 스터디보다는 목적성이 얕더라도
it 원론을 보다 더 탐구해보고 정보 공유하고 그런 it 크루나 동호회 같은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원론 지식이 전공자보다 비교적 적은 비전공자도 환영합니다. 저도 비전공자입니다.
아래 톡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