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스터디스터디·5년 이상·893camosssswift 입문스터디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야곰님의 스위프트 프로그래밍으로 입문 공부중인데 독학으로 하다보니 집중도 잘안되고해서스터디에 참여하고싶은데 혹시 남는자리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