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프링 초보 스터디 가입 원합니다.
이제 막 스프링에 입문한 취준생입니다.
열심히 할 의향 있고 열심히 활동하는 스터디 가입하고 싶습니다.
전공이 컴퓨터 쪽이라 자바 자체는 익숙하고 스프링 개발에만 초보입니다.
댓글로 연락 수단 아무거나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제 막 스프링에 입문한 취준생입니다.
열심히 할 의향 있고 열심히 활동하는 스터디 가입하고 싶습니다.
전공이 컴퓨터 쪽이라 자바 자체는 익숙하고 스프링 개발에만 초보입니다.
댓글로 연락 수단 아무거나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