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프링 스터디 구해봅니다.
이제 막 스프링 입문한 사람입니다.
혼자 하는것보단 같이 하는것이 동기부여도 잘되고 공부도 잘되더라구요..
같이 하실뿐이나 혹시 스터디 그룹이 있으면 참여가 가능할까요?
생각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이제 막 스프링 입문한 사람입니다.
혼자 하는것보단 같이 하는것이 동기부여도 잘되고 공부도 잘되더라구요..
같이 하실뿐이나 혹시 스터디 그룹이 있으면 참여가 가능할까요?
생각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