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프링 스터디
안녕하세요
졸업 막바지에 자바 웹 개발로 진로를 정하게되어 공부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학교다닐땐 이쪽을 생각하지 않아 시험용 공부만 해서 처음부터 다시 공부하고 있어요..ㅠㅠ
근데 혼자 하다보니 어려운 점이 너무 많더라구요..
현재 servlet/jsp를 해본 상태고 스프링 공부를 하고싶은데 자리 있는 스터디가 있을까요?ㅠㅠ
공부 방향성도 잡고 배우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졸업 막바지에 자바 웹 개발로 진로를 정하게되어 공부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학교다닐땐 이쪽을 생각하지 않아 시험용 공부만 해서 처음부터 다시 공부하고 있어요..ㅠㅠ
근데 혼자 하다보니 어려운 점이 너무 많더라구요..
현재 servlet/jsp를 해본 상태고 스프링 공부를 하고싶은데 자리 있는 스터디가 있을까요?ㅠㅠ
공부 방향성도 잡고 배우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