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 스터디 구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강남 지역 react 같이 스터디 하며 프로젝트 함께 진행 하실 분을 구합니다.
일시 : 추후결정
내용 : react 포트폴리오(자기소개) 프로젝트를 간단하게 진행하면서 리엑트를 사용하고 익히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내용을 너무 깊게 파지 않고 자바스크립트와 리엑트를 잘 이해하며 사용하는 것에 중점을 둘 예정이예요.
너무 깊게 파면 한도 끝도 없더라구요....
어짜피 다른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 사용하면 다 잊어버리게 되더라구요
마인드가 비슷하신 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설렁설렁 한다는 건 아니예요 ㅎㅎ 학자 처럼 깊이 파는 분은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
과정 : 각자 인프런과 책을 보고 설명, 프로젝트 적용 및 실습
장소 : 강남역 부근
React 로 자기소개서 한개쯤 있으면 나름 괜찮더라구요 정원은 4명입니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kJ5ly3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