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개발 입문자입니다.
현재 신입으로 게임클라쪽 일을 하다가 예전부터 앱개발이 해보고 싶었는데, 요즘들어 진로고민이 많이되서 퇴사하고 IOS개발자가 되고싶어서 공부해보려고합니다. 아직 swift언어공부도 시작은 안했지만..
아직 입문이지만.. 같이 스터디하실 분 계신가요...?
현재 신입으로 게임클라쪽 일을 하다가 예전부터 앱개발이 해보고 싶었는데, 요즘들어 진로고민이 많이되서 퇴사하고 IOS개발자가 되고싶어서 공부해보려고합니다. 아직 swift언어공부도 시작은 안했지만..
아직 입문이지만.. 같이 스터디하실 분 계신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