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은 아직도 스프링쪽이 최고인가요??
예전에 스프링을 했었는데 요즘에 어떤지 궁금해서요
웹은 아직도 스프링이 최고인가요??
그리고 jsp는 이제 점점 사라져가는 추세라는데 이건 또 맞는 이야기인가용??
잘 아시는분 있으실지 ㅠㅠ..
예전에 스프링을 했었는데 요즘에 어떤지 궁금해서요
웹은 아직도 스프링이 최고인가요??
그리고 jsp는 이제 점점 사라져가는 추세라는데 이건 또 맞는 이야기인가용??
잘 아시는분 있으실지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