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iOS 프로젝트 스터디 혹시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iOS 초보개발자입니다.
개인프로젝트 2개정도 해봤는데, 팀단위로 규모가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혹시 모임이 있다면, 아래 메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clove61@gmail.com
안녕하세요. iOS 초보개발자입니다.
개인프로젝트 2개정도 해봤는데, 팀단위로 규모가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혹시 모임이 있다면, 아래 메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clove61@gmail.com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