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같이 취업 때까지 공부하실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취업을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4월 말까지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데, 혹시 같이 공부하실 분 있으실까요? 구체적으로 웹인지 앱인지는 중요하지 않고, 같이 공부하면서 시너지를 얻으려고 합니다.
장소는 강남역 근처 카페이고, 주 2회 진행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스터디원이 어느 정도 모집이 되면 그 때 알려드릴게요 :)
그리고 구체적인 목표 없이 그냥 약간 시간 때우기 용으로 오실려는 분들은 정중하게 사양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https://open.kakao.com/o/gwksGc3c (비밀번호: 1313)로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