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매매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최근 코인에 관심이 생겨 재미를 좀 봤는데 욕심때문에 손해를 보는경우가 종종생겨서 적더라도 꾸준히 수익을 만들수 있는 봇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스터디를 한번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기술은 뭐 파이썬으로 하던 노드로하던 자바로 하던 별로 상관없을꺼 같구요! 초보자도 상관없고 같이 코인쪽도 공부하고 정보도 공유하고 하면서 만들면 좋을꺼 같습니다.
저는 4년차 개발자이고 30살입니다. 기왕이면 또래면 좋을꺼 같네요 ㅎㅎ
언어 제약 없고 그냥 거창한 프로그램 만드는거 아니라 배우기 쉽거나 만들기 쉬운 언어 찾아서 가볍게 문법보고 만들어도 될꺼같아요. 프로그래밍보단 코인쪽에 초점을둔 스터디라고 생각하면 될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