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스터디
자바스크립트 같이 공부하실분 계신가요~?
궁금한게 있으면 디스코드로 물어보면서 같이 공부하는 스터디를 할까하는데 같이하실분 있으시면 카카오아이디 kdg50000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바스크립트 같이 공부하실분 계신가요~?
궁금한게 있으면 디스코드로 물어보면서 같이 공부하는 스터디를 할까하는데 같이하실분 있으시면 카카오아이디 kdg50000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