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서비스 같이 만들분들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2달정도 회사생활을 시작한 병아리입니다.
제가 만들 서비스는 다음과같습니다.
얼마전 백기선님이 진행하신 자바 스터디 시즌1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근데 이 내용들이 깃에 존재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걸 토대로 웹서비스를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혹시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카카오아이디
asqwklop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여자격은 백기선님 스터디에서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사람들만 가능합니다.따라서 깃아이디를 주시면 초대해드리겠습니다. 또는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보내주시면 검토후에 초대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백기선님께 허락을 받은 상태입니다
아직 기획이 100%진행된것이 아니기때문에 기간은 6-12개월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또한 같이 이야기 하며 맞춰갑시다.
휴대폰으로 작성한거라 궁금한게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