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혹은 [온라인] java ~ Spring까지 공부하는 스터디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바스터디를 모집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처음 진행하는 스터디입니다.
열심히 하실 분들과 도움주실 분들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참고하시고 들어와주세요.
춘천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경우
⏲ 스터디 진행 일시 : 토 - 일 저녁 9시 - 11시 (총 2일)
📔 사용하는 책 : JAVA(자바의 정석 협의가능), JSP/Servlet(추후 협의)
💻 모임 장소 : Discord
🕴 인원 : 총 6명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경우
⏲ 스터디 진행 일시 : 토 - 월 저녁 9시 - 11시 (총 3일)
📔 사용하는 책 : JAVA(자바의 정석 협의가능), JSP/Servlet(추후 협의)
💻 모임 장소 : Discord
🕴 인원 : 총 6명진행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