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서울/경기] 스프링 입문 스터디(대부분 온라인으로)
우선 저도 이제 자바를 막 끝내고 스프링을 시작하려는 단계입니다.
각자 목표를 세우고 공유하며 스프링 공부를 진행하면서, 한주에 한번씩 온라인으로 각자 배운 것들을 정리, 발표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스터디를 진행하려고 합니다.(줌, 디스코드)
여건이 된다면 사이트 구현 처럼, 협업을 통한 결과물 하나를 만들고 마무리까지 하려고 합니다.(이때는 온오프 모임으로 전환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5월 초중반으로 종료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요새 취업 준비를 하다보니 스터디, 협업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같이 공부하실 분들 모집하니다.
[1/ 3-4]
마감
https://open.kakao.com/o/gYaljz2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