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서울] 웹 개발 관련 스터디 모집
자바는 어느정도 아시는 분이 오셔야 합니다. 자바공부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처음으로 알고리즘을 공부하고 그다음은 JPA 를 공부 하면서 사이트 개발을 목표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실제 현업에서 쓰는 방식으로 추후에 코딩 하면서 공부하려고 하니 1년차? 혹은 자바는 배웠는데 웹개발에 약간 관심이 많으신 취업준비생분들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알고리즘
- Java, 스프링 부트, JPA 사용 하여 개발
- Slack(업무대화), Jira(업무정리), Confluence (문서정리)
- Git 사용
인원은 코로나 시국이니 최대 4명이고, 최소는 저혼자입니다.
장소는 길음역 4호선 라인이고, 주말에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