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깊이있게 공부할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마감)
안녕하세요 개발 3년차 재직자입니다.
- 자바스크립트를 깊이있게 공부하고자 스터디원을 모집하려 합니다.
- 실행컨텍스트, 스코프, 클로져등 깊이있게 익히고 자바스크립트를 견고하게 설계하고 구성하는걸 목표로 합니다.
- 스터디는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으로 공부할 예정 입니다.
굉장히 난이도 있는 책이지만 그렇다고 못할건없다고 생각하기에 초보자분들도 상관없습니다.
처음엔 온라인으로 인원을 최대한 모을 생각입니다.
그렇게 3달 마스터 목표로 세팅된 정리된 구글시트에 자율적으로 공부하되,
어느정도 목표를 이루기위해 매주 1회 발표를 진행하게됩니다.
발표는 기본적으로 스터디장이 진행하며 발표를 원하시는분은 말씀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결국 남아있는 분들과 오프라인 스터디도 진행하고 다른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모여 계속 같이 공부하며 성장할 수 있는 스터디 그룹을 만들고자 합니다.
현재 미국 취업목표로 하는분도 계셔서 같이 스터디 하시면서 정보공유도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오픈톡방으로 말씀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8LwnKCc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