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프링 스터디 있을까요???
한 4개월 정도 자바 독학하고 프레임워크를 공부 하려는데
자바쪽은 스프링이 제일 이어서 한번 공부해볼까 합니다.
근데 혼자서 하기엔 너무 벅차 스터디가 있으면 같이 공부하고 싶은데 혹시 현재 인원을 모으는 스터디나 공석이 있는 스터디 그룹이 있을까요???
한 4개월 정도 자바 독학하고 프레임워크를 공부 하려는데
자바쪽은 스프링이 제일 이어서 한번 공부해볼까 합니다.
근데 혼자서 하기엔 너무 벅차 스터디가 있으면 같이 공부하고 싶은데 혹시 현재 인원을 모으는 스터디나 공석이 있는 스터디 그룹이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