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 flutter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아직 1년도 못채운 햇병아리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가끔 선배님 글 눈팅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써보네요! 이번에 flutter 2.0이 출시되면서, 더 공부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고, 첫 프로젝트를 flutter로 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대전/세종 지역 주1회 스터디를 열어볼까 생각합니다. 플러터 써 본적이 없으시더라도 같이 공부하고 성장하실 분들 계시다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1. 장소, 일시: 협의
2. 조건: 최소 코딩을 접해보신 분들.
3. 시간: 주 1회 2시간
4. 내용: Dart, Flutter.
5. 인원: 최대 5명
오픈 카카오톡 방입니다.
https://open.kakao.com/o/gmfeoA0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