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웹 사이드 프로젝트]디자이너 또는 퍼블리셔 한 분을 구하고있습니다.
[대전. 웹 사이드 프로젝트] 디자이너 또는 퍼블리셔 한 분을 구하고있습니다.
기간 : 2021-03-15(월) ~ 약 3개월간
팀원 : 총 3명 (백엔드, 퍼블리셔, 디자이너)
백엔드는 제가 담당할 것이고, 현재 퍼블리셔와 디자인 모두 가능한 한 분이 계셔서 지금은 총 2명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퍼블리셔를 구하게되면 현재 계신분이 디자인을 담당할 것이고, 디자이너를 구하게 되면 현재 계신 분이 퍼블리셔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팀원 나이대는 20대 후반입니다. (나이는 위로 심하게 차이만 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OPEN KAKAO 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open.kakao.com/o/sVmlTp0c
- 모집 조건 / 이런 분이 함께하면 좋습니다.
1.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생각이기 때문에 대전/청주/세종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2. 중간에 그만두지 않고 책임감 있게 완성할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3. 하반기에 이직할 계획이 있으신분 혹은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으신 분이 참여하면 좋습니다.
4. 디자이너분의 경우 개발자들과의 의사소통과 협업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대전 특성상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웹 개발 업체(SI, 에이전시 등)이 많은데 기존에 회사에서 사용해보지 않았던 기술과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기획부터 배포까지의 모든 과정을 같이 지켜보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7. 자신이 기획한 내용이 실제로 개발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8. 실무 경력이 1년 이상 이신 분
- 계획
계획은 이렇습니다.
개인별 주차 목표와 공통 주차 목표를 설정하고, 공통 월별 목표를 설정합니다.
정기회의는 월 1회 생각하고있고 이때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정기회의를 제외한 의견 공유는 카톡 등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필요하다면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기획
기획은 전체적인 틀(주제)과 아주 간단한 부분만 구상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첫 주차에는 같이 오프라인으로 모여서 기획 및 계획을 세우고 2주차 부터 실제로 디자인 및 개발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대전 사이드 프로젝트 스터디 글은 정말 잘 안보이는거같아서, 대전/청주/세종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서
사이드 프로젝트를 해보고싶었던 분들이 계시다면 주저말고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