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초보) 스터디를 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ios 관련 공부를 시작했고 좀 더 열심히 하고싶어서 스터디를 구합니다.
자리가 있는 스터디가 있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ccobaltbluee@gmail.com
현재 ios 관련 공부를 시작했고 좀 더 열심히 하고싶어서 스터디를 구합니다.
자리가 있는 스터디가 있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ccobaltbluee@gmail.com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