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 웹 개발 오프라인 스터디 모집해요!(나이, 성별, 학벌 상관 X)
안녕하세요!!
비전공자 출신으로 웹개발에 흥미가 생겨 따로 공부하려고 하는 대학생입니다.
웹개발 오프라인 스터디를 모집하여 함께 웹개발 하나만 파는 스터디를 구상중에 있습니다. 참여조건은 ‘내가 웹개발 하나만큼은 뿌리뽑아 보겠다’ 하는 마음가짐 하나면 충분합니다. 저도 웹에 관한 지식이 1도 없습니다. 노베이스분 환영합니다. 혹은 프론트엔드계열 취업에 관심 많은 분들도 ‘웹을 한번 공부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 환영합니다.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장소는 서울입니다. 공부 방식은 똑같은 진도를 각자 공부하고 만나서 자신들이 배운걸 토론, 토의 하는 방식을 생각 중입니다. HTML 부터 시작합니다!
시간은 참여자분들과 조정해서 다 같이 가능한 시간으로 맞추고 싶습니다
개발도 배우고 it에 관한 동향도 함께 살피는 그런 의미있는 스터디 모집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댓글이나 asd00h 로 카톡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