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코딩테스트 스터디 인원 충원합니다. 1~2명 (파이썬)
현재 코딩테스트 스터디를 진행중인데
개인사정으로 나가는 분이 발생하여 새로 인원을 모집합니다.
모임 내용은
1. 매주 2~3문제 정도 문제를 선정하여 풀고
금요일 저녁 8시에 Zoom으로 모여 서로 푼것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일반적으로 1시간~1시간 반 정도가 소요됩니다)
(모임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화상을 키는 것을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2. 또한 매주 1명씩 알고리즘 관련 주제를 선정하여 발표를 합니다.
현재는 프로그래머스와 백준에서 각각 1~2문제정도 선정하여 문제풀이중입니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기 때문에 다른 일을 하시면서 부담없이 참가하셔도 괜찮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언어는 모두 파이썬을 사용하고 있어서 파이썬으로 한정하겠습니다.
스터디원 대부분 코테를 하면서 시작한 파이썬이기 때문에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메일 choihh369@gmail.com 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1. 이름 :
2. 현재 상황(?) : 취준생, 현업 등 (마땅한 표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3. 코딩테스트 공부 경험 / 실력 : 대략적으로라도 좋습니다.
4. 공부 계획 : 대략적으로라도 좋습니다.
서로 동기부여되고 열심히 같이 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