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1년차 수준
웹개발자를 꿈꾸는 비전공자 입니다 .
아무래도 주위에 개발하는사람들이 없고 혼자 하다보니 잘 하고 있는건지 감이 좀 안와서 여쭤봅니다
풀스택 개발자가 되고 싶어서 1년정도 공부하면 어느정도 까지 할 수 있을까요
물론 당연히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웹개발공부 1년정도 하신분들 수준은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웹개발자를 꿈꾸는 비전공자 입니다 .
아무래도 주위에 개발하는사람들이 없고 혼자 하다보니 잘 하고 있는건지 감이 좀 안와서 여쭤봅니다
풀스택 개발자가 되고 싶어서 1년정도 공부하면 어느정도 까지 할 수 있을까요
물론 당연히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웹개발공부 1년정도 하신분들 수준은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