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개발자 모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
저번달에 주니어개발자모임 모집글을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셔서 현재 카톡 그룹챗, 슬랙, 노션을 위주로 커뮤니티를 운영중입니다!
카톡 그룹챗은 소소한 팁 공유나 질문, 친목을 목적으로,
슬랙은 스터디, 사이드플젝 모집,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활용하고 있는데,
슬랙은 인원제한없이 모두에게 공개되어 있고, 그룹챗은 원하시는 분들께만 초대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현직자, 예비개발자들을 포함해 60명정도의 인원이 함께 하고 있는데,
좀 더 다양한 스터디와 사이드플젝 팀원을 모시기 위해 다시 한번 모집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 현재 너무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셔서 카톡그룹챗 인원이 너무 많아져
당분간은 슬랙 가입만 가능할것 같습니다.ㅠㅠ
나중에 그룹챗에 자리가 생기면 슬랙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들 위주로 초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