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프론트엔드 스터디 하실 분 4분 모집합니다.
수정- 마감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스터디 인원 4분 모십니다.
스터디 진행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간 - 2주에 한번, 일요일 7시
2) 방법 - 1회는 같이 만들어보는 것 ( 적은 단위의 프로그램 다같이 결정 )
다같이 만들면서 코드리뷰. 자바스크립트 위주이긴합니다.
다음 1회는 웹인강 같은 것 골라서 각자 부분을 나눠서 공부한다음에 공유하는 정도입니다.
틈틈이 프론트엔드 공부한 것들 카톡방에서 이야기 나눌 듯합니다.
선착순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arahansa@naver.com
로 메일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