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1년 상반기 자바웹 직원양성반 - 마지막무료교육(2차진행)[마감]
----------------------------해당 모집은 마감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21년 상반기 직원양성반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1차 모집 마감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고 많은 분들이 추가 신청을 요청하셔서
2차 모집까지 확장 진행합니다. 절실하게 개발자로 변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저는 스티브리자바 회사의 대표로서, 18년도부터 2년간 자바, 웹, 인프라 등
개발자 양성 수업을 진행해오며 수십 명의 강력한 개발자를 육성해오고
있습니다.
저는 해당기간 동안 500명이 넘는 개발자가 되고 싶은 수강생들과
소통하고, 공부하며 국비학원에서 배우는 기술과 대학교에서 얻은
지식 만으로는 개발자로써 일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이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분야에서 몸담은 십수년의 기간 동안 어떻게 하면
가장 빠르게 개발자가 될 수 있는지를 고민하며 교육을 진행하였고
그 결실로 수강생들은 저와 함께 대기업, 공공기관 등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당당하게 개발자로써 자신의 몫을 해내며 저와 함께 성장
및 발전해오고 있습니다.
21년 상반기 새롭게 직원을 양성하기 위해 수업을 오픈하려 합니다.
점점 어려워지는 취업 시장에서 당당하게 개발자로서 성공하고 싶은
인재들을 무료로 모십니다. 아마 회사가 많은 성장을 하고 있어
무료교육은 이번이 마지막이 될 거 같습니다.
신청 방법 및 일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좋은 결실들 맺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 신청방법 | 아래 url을 클릭하여 예시와 같이 신청서를 작성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1uFe1EJeBJ1JrJIumDb18KkKyJkcYXjY5A4i6QKuMhQ/edit?usp=sharing |
2 | 수업일정 | 21년 4월 주말반으로 운영 - 상세 일정은 신청완료된 수강생에게만 공지 |
3 | 대상자 | 나이 : 28세. 이상 시간 : 주말 시간을 수업에 집중할 수 있는 분 |
3 | 신청완료 | 1차 : 신청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적합한 대상자 1차 선별 2차 : 원데이 세미나를 통해 적합한 대상자 최종 선출
# 간혹 카톡 아이디나 이메일을 잘못 기재하여 불이익을 받는 분들이 계십니다. 작성에 유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