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개발 스터디 멤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포트폴리오에 넣을 수 있는 출시 가능한 앱 개발 스터디 멤버 모집합니다.
현재 서버2 iOS 3 디자인 1 안드로이드 2로 안드로이드 개발자 1분 더 추가 모집하려고 합니다.
1. 스터디 내용
출시 가능한 수준의 앱 개발하여 이후 이력서에 올릴만큼의 사이드 프로젝트를 개발하려고 합니다. 지금 한 30% 정도 진행이 되었고, 이후 못해도 4월까지는 완료할 예정입니다.
2. 진행 방식
주 1회 온/오프라인 미팅 ( 현재 코로나로 온라인 미팅만 하는 중입니다) (오프라인 미팅은 서울에서 주로합니다)
각자 파트 나눠서 개발
3. 기타
안드로이드 앱 한 두개정도만 개발해보신 분이고 열심히 하실 각오만 있으시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사항이나 참여의사는 이름/나이/사는 곳/개발경험 을 작성하셔서
znfod.dev@gmail.com 로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