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사이트 프로젝트 모임
안녕하세요. 저는 16년차 프리랜서 개발자입니다.
몇몇 스타트업과 협업하기도 하고, 기술컨설팅을 하기도 합니다.
기존에 하던 스터디는 직장인 위주로 주1회 주말반으로 고정시켰고,
이번엔 취준생 대상으로 모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리액트 + 노드 + 리액트네이티브 기반의 풀스택 개발을 희망하시는 분은 지원해주세요.
시중에서 많이 다루는 플랫폼 서비스를 사이드 프로젝트로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대학생 및 휴학생, 취준생 환영합니다.
참여비용은 없고, 실무 기반의 프로젝트를 팀플로 해보면서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도모하는 모임입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현재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사이드 프로젝트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기 때문이죠.
현재 자체 작업 공간을 확보하고 있기에 룸 대여 비용 등 각종 참여비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능력 개발을 원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모임시간)
매주 월, 수요일 저녁 7시30 ~ 9시 : 오프라인
매주 화,목,금 저녁 7시30~9시 : 온라인
장소는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공간에서 모입니다.
신기술에 관심 많고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는 분들끼리 모여서 공부했으면 하네요.
장소사용료 등 일체의 비용 없음.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이런 모임은 제가 그동안 꾸준히 지속해왔는데요.
그 이유는 제 자신의 기술력 증진도 있지만, 많은 취준생이 IT업계에 순조롭게 안착하고 많은 스타트업에 영입되어 열정넘치는 청년 창업가들과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일에 매진하여 수익창출을 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시중에 있는 책을 읽어보면 초고령화 사회, 인구감소, 저성장시대, 소비위축등 암울한 미래를 그리고 있지만 극복 방법은 오직 청년창업, 청년열정이기 때문입니다.
제목 : 풀스택 사이드 프로젝트 모임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HP)/옥희닉네임/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