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자바다' 1,2권 스터디 하실 분들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것이 자바다' 함께 공부할 스터디원 2분 모집합니다.
현재 한 분 함께하는 중이고 총 4명으로 온라인 진행하고자 합니다.
구글 미트로 매주 토요일 19시부터 시작 예정입니다.
스터디 방식은 1장을 제외한 2장~19장 까지 주당 두 챕터씩 나가는 걸 목표로 진행하려 합니다.
한 챕터당 한명씩 맡아서 설명을 진행하고 그것에 대한 QnA 및 의견 나눔, 교재 내에 있는 예제들을 같이 풀어보는 방식으로 진행 해보고자 합니다.
다만 진행방식에 대해서는 팀원분들과 상의하여 진행하고자 하니 이 부분에 대해 의견이 있으시다면 추후 말씀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NMv4xUc
오픈 카카오톡 URL 남깁니다. 같이 공부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