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안드로이드 개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개발자 스터디/세미나 모집합니다. 신논현역 5번출구 1분거리, 강남역 11번출구 5분거리에 있는 넓은 공간에서 주 1회 12주간 진행하며 기간은 연장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 할 예정입니다.
첫 2주동안 아이디어 구체화를 마치고 남은 기간동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릴리즈를 목표로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집 공고>
1. 평일 저녁 또는 주말 오후 시간에 최소 2시간씩 진행합니다. 주 1회 진행하며 12주간 진행합니다.
2. 현업 개발자와 기획자가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3. 모든 스터디는 세미나 방식으로 서로가 공부한 사항 또는 담당한 부분에 대한 짧은 발표를 진행 한 후, 참여자간 자유로운 소통을 통한 스터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4.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5. 코틀린을 사용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6. 원활한 진행을 위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및 코틀린에 대한 최소한의 이해와 경험이 있으셔야합니다.
7. 2월 둘째주 시간 조율하여 첫 미팅 진행 할 예정입니다.
신청 및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으며 24시간 안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kimgyurae1182@gmail.com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