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쓰기 시작한 개인 개발 블로그입니다.
보도방 퇴사 전부터 쓰긴 했는데... 이젠 탈출했죠...
느리긴 하지만 해봤던게 국비지원에서 했던 3인 프로젝트 뿐이라, 그걸 간소화해서 다른 방식으로 혼자 만들고 있습니다. 혹시나 잘하시는 분들이 와서 조언을 해주시려나 싶어서 올립니다.
Springboot, Kotlin, Thymeleaf, JPA 사용 중입니다.
보도방 다니면서 죄책감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살았는데, 이젠 금요일부터 이력서 여기저기 넣었는데 아직도 면접 제의가 없어서 불안감에 잠이 잘 안오네요... 월세는 계속 나갈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