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토이 프로젝트 팀원 모집해봅니다.
백엔드는 spring boot를 이용하는것이고
프론트엔드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진행기간 ~4개월 정도를 생각하는중이구
주제는 만나서 서로 얘기 해볼려고합니다.
장소는 구로구 일대입니다.
토이 플젝은 처음이라 진행 방식이 서투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원은 팀 인원은 3명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마감-
백엔드는 spring boot를 이용하는것이고
프론트엔드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진행기간 ~4개월 정도를 생각하는중이구
주제는 만나서 서로 얘기 해볼려고합니다.
장소는 구로구 일대입니다.
토이 플젝은 처음이라 진행 방식이 서투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원은 팀 인원은 3명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마감-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