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대졸 연봉 어떤가요?
프론트엔드로 들어오긴했는데 거의 풀스택 하고있습니다.
기존에는 학교연계로 2400받다가 이번에 정식고용이 되면서 2760(월230)에 퇴직금 따로 제안주셨는데 괜찮은 편일까요? 수도권 4년제 전공 나왔습니다.
프론트엔드로 들어오긴했는데 거의 풀스택 하고있습니다.
기존에는 학교연계로 2400받다가 이번에 정식고용이 되면서 2760(월230)에 퇴직금 따로 제안주셨는데 괜찮은 편일까요? 수도권 4년제 전공 나왔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