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각자 공부하실분
저는 혼자서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결과물이 좋으면 앱스토어에도 올릴생각도 있습니다.
다만 문제는 제가 의지력이 너무 약해서 진도가 잘 안나가고 있다는 점이죠.
그래서 무리를 이루어 특정공간에서 하면
의지? 같은게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말 마다 스터디룸 같은걸 잡아서
사작할때는
오늘은 무엇을 할건지 간단하게 설명하고
스터디 중간중간에 물어볼게 있으면,
서로서로 물어보고 (딱히 물어볼게 없으면 본인 할거 하고)
끝날땐 진행상황을 보여준다던지
또는 공부한 내용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한다던지 하면
좋지 않을까 싶은데,
혹시나 관심 있으신분이 있으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아이디 dhlxhf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