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개발자 모임 (신입, 학생, 독학하시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
저는 1년차 주니어개발자입니다. :)
비전공자이기도 하고 개발자로 이직한지 얼마 안돼서
비슷한 레벨의 아는 개발자분들이 많이 없어서요 ㅠ.ㅠ
뭔가 저랑 비슷한 뜻을 가지신 분들과 모임을 만들어볼까 합니다!
거창한건 아니구 정보 공유도 하고 서로 마음이 맞는다면 친목도 다지면 좋구요! 😆
제가 이직을 준비중인데 뭔가 같은 상황이면 서로 도움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가)
현재 50명 이상의 분들이 모여서 그룹챗과 슬랙을 개설한 상태이고,
가볍게 정보공유나, 스터디, 사이드플젝 등을 목적으로 커뮤니티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카톡 1:1 오픈챗으로 간단한 자기소개 보내주시면 그룹챗 링크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