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자바스크립트로 같이 코딩테스트 준비하실분 구합니다.(노원)
자바스크립트로 같이 알고리즘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알고리즘 초보입니다. 같이 으쌰으쌰 해서 코테 합격까지 끝까지 가실 분 구합니다.
저도 처음 스터디를 모집하는 거라 많이 부족합니다 서로 좋은 의견 있으면 맞춰갔으면 좋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e6EXbQc
오프라인 예정은 없으나 만약 상황이 좋아지면 노원역 근처 예정입니다.
자바스크립트로 같이 알고리즘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알고리즘 초보입니다. 같이 으쌰으쌰 해서 코테 합격까지 끝까지 가실 분 구합니다.
저도 처음 스터디를 모집하는 거라 많이 부족합니다 서로 좋은 의견 있으면 맞춰갔으면 좋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e6EXbQc
오프라인 예정은 없으나 만약 상황이 좋아지면 노원역 근처 예정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