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린이를 위한 알고리즘 스터디 모집 - 모집완료
처음으로 알고리즘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혼자 공부하기에는 경각심도 잘 생기지 않고, 루즈해지는 경향이 있어서 같이 공부하실분들 모집합니다.
대상 : c나 c++등 다룰 줄 아는 언어는 있지만 알지만 알고리즘 공부는 이제 처음 하는 사람 / 1월에 특별한 일정이 없어서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분 / 큐, 스택, 트리, 그래프에 대한 개념이 있으신 분
기간 : 1/11부터 2월 첫째주까지
https://plzrun.tistory.com/entry/%EC%95%8C%EA%B3%A0%EB%A6%AC%EC%A6%98-%EB%AC%B8%EC%A0%9C%ED%92%80%EC%9D%B4PS-%EC%8B%9C%EC%9E%91%ED%95%98%EA%B8%B0
이 분 글을 보면 문제 번호를 적어주시고 여기까지가 4주 분량이라고 하시는데
4주 동안 같이 서로 자극주면서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하루에 얼만큼을 목표로 할지, 공부내용은 어떻게 인증할지 등등
스터디의 방향성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정해진 게 없어서 같이 정해나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4-6명 정도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픈채팅방 링크
간단한 자기소개( 목표나 스터디 참여 이유, 본인의 전공 등등 ) / 원하는 스터디의 방향성 / 개인스케줄 등 적어주시면 추후에 단톡방 개설하겠습니다 !
*********모집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