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자바 스터디 모집합니다. - 마감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터디 일시 : 일요일 오전 10~12시(근데 해보니 보통 스터디 시간이 한시간 내외 일 것 같습니다.)
책: 이것이 자바다 1권 6장 클래스부터 진행~ 2권 끝까지
일주일에 2과씩 진행 (양이 많거나 적거나 상관없이 2과씩 진행합니다.)
장소 : 온라인 zoom, 또는 디스코드
방식 : 분량 정한뒤에 랜덤으로 뽑아서 (사다리타기) 분량 발표하기
- 그러다가 잘못이해한 부분이 있다면 같이 이야기 해보기
- 소스코드에 대해 같이 이야기 해보기
간단한 예제나 문제 정해서 그 주에 소스코드 짜오기 (문제 내는건 같이 해야함)
대상 : 개발자 취준생
(이미 취업하신분, 바쁘신분, 책임감 없으신분은 죄송하지만 저희 스터디랑 맞지 않습니다.)
스터디 방법 중 효과적인 방법 있으면 적극 반영할 수 있습니다.!!
하실분 있으신가요? ㅜ,ㅜ
으로 카톡 아이디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금 3명 모였고, 1~2명 모집합니다. 이번주 부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