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6년차 전산ERP 개발자입니다
올해
혼자서 토이프로젝트 형식으로 하고싶은 언어로 스터디를하고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 이직포트폴리오경험겸
spring boot , jpa, mybatis ,gjihub , DB 는 mysql
사용하고 웹프론트앤드로는 타임리프를 쓰려고하고있습니다
사이트는 트래드링스 , 쉽다, 여행예약 시스템 같은 프로젝트를 해보고싶습니다
참고로 저도 처음 spring boot으로 개발을 하느것입니다 대신
개발을하면서 실무에선 어떤것들을 사용하는지정도는 도움이 될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너무많이 지원해주셔서,,,마감하겠습니다...
메일오신분들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