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서울] Effective Java 스터디 모집합니다
1. 교재 : 이펙티브 자바 3/E
2. 장소 : 교대역 혹은 강남역 (코로나 풀리기 전까진 온라인)
3. 일시 : 매주 일요일 오전 10:00 - 12:00
4. 비용 : 선약금 1만원 ( 스터디룸 예약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불참 혹은 탈퇴로 인한 환불 불가합니다 )
5. 인원 : 3/6명 (세명 모집하려고합니다)
6. 진행방식
- 1주일에 아이템 5개씩 각자 읽고 정리하여 Github Issue에 올려서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 일주일에 한번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책 내용을 토론하며 느낌 점, 배운 점을 공유합니다.
( 자유롭게 각자 하고싶은 말을 하면 되는 분위기로 진행하니 부담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
7. 기타
1) 평일에 공부하면서 슬랙을 통해 서로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매주 Github의 Issue를 올려서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3) 어떤 일이 있어도 정해진 날짜와 시간을 엄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4) 스터디를 끝 마칠 때까지 누구나 빠지지 않고 한번 이상은 발표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8. 지원방법
1) 이메일 : binghe819@naver.com
2) 이름/연락처와 함께 자유 형식으로 본인 소개 및 지원 동기 부탁드립니다.
작년초부터 유지해온 스터디입니다. 자바, 객체지향을 공부하고 현재 이펙티브 자바 진행중입니다.
현재 3명만 남아서 새로운 스터디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모두 열정적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입니다.
이펙티브 자바 책이 쉬운 책이 아니므로, 자바에 익숙하신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번도 참여하지 않고 모임 전 날 나가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탈자의 행동은 남아 있는 구성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기존엔 선약금이 없었지만, 일부 무책임한 분들을 방지하고자 선약금 1만원을 받습니다.
스터디룸 예약 비용으로 사용되며, 스터디가 완전히 끝난 경우가 아니라면 환불 불가합니다.
일요일 오전에 스터디를 위해 투자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신중히 고려하신 후 메일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