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알고리즘 둘 중 하나 스터디 하실분 구해요~(두개 다해도 괜춘)
자바 스터디를 모집하고싶습니다.
스터디에 참여하려고해도 자바스터디는 없네요;;
코로나 상황상 가급적 온라인 zoom이용해서 할거같구요.
저도 스터디는 처음이라 해보셨던분들이 오셔서 방향제시나 규칙을 같이 정했으면 좋겠네요
자바 언어공부한지 3개월됐구요. 여럿이서 동기부여 하며 공부하고 싶습니다.단톡방 만들어 놓을께요
https://open.kakao.com/o/g3ZTUe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