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서울 강북 노원에서 Django + Front(아무거나)를 기반으로 프로젝트 하실 학생 분 혹은 직장인 신입분들 있으실까요??
비전공자이고 현재 파이썬과 장고를 배운지 3개월정도 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실력향상에 있어서 스터디 만큼 좋은게 없다고 생각하여, 저와 백엔드를 같이 담당하시거나 프론트 엔드 하시는 분계시면 협업을 통해서 실력 향상을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취업을 생각하고 있어서 빡세게, 열심히 하실분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추가 모집중입니다.
https://open.kakao.com/o/gOV3uCJc
12월 4일 추가
- 첫 일정이 잡혔습니다. 킥오프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현 상황을 생각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로 했고, 오프라인 모임에 대해서는 상황을 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 첫 일정은 이번주 12월 6일 일요일 오후 7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