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비전공자 자바 스터디원 추가 모집합니다
현재 비전공자 자바 스터디를 진행중이며
‘혼자 공부하는 자바’ 유튜브 강의를 통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강의를 다 듣고난 후에는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인원은 5명이고 1명을 추가로 모집해서 6명으로 인원을 맞출 예정입니다.
비전공자라서 어떻게 방향을 잡아야 할 지 잘 모르겠어서 스터디를 만들게 되었고
현재 인원들과 방향을 잡아가는 중입니다.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Zoom,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으로 진행중이고
프로젝트를 하게 될 때에는 대면으로 스터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면 스터디를 하게 되면 장소는 종로나 강남쪽으로 생각중입니다.
스터디는 소스 파일 하나씩 한 명이 돌아가면서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터디원 모집이 완료되면 중도 하차를 방지하기 위한 예치금을 걷을 예정입니다.
현재 스터디는 중단하지 않고 계속 진행중이기 때문에 빨리 모집되면 좋겠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https://open.kakao.com/o/g4DlFKJc 여기 들어오셔서 말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