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Team 블로그 작성하실 스터디원분들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업 개발자입니다.
velog를 통해 블로그를 작성하려고 하는데 혼자하면 하다가 그만둘듯하여 이렇게
팀블로그 모집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서비스는 velog 를 사용할 예정이며 팀블로그 전용 계정을 공유하여 작성하고자 합니다.
시작 인원은 총 4명으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규칙
- 1주일에 1개이상의 기술을 올립니다. ( 백엔드 , 프론트, DB 등등 다양한 IT기술에 대해 하고자 합니다 )
- 취업준비생부터 고연차분들까지 제한없이 1주일에 1개이상의 블로그를 작성하실수 있는 분들로 모시고자 합니다.
- 한달에 총 4개가 될텐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여가 불가능하시거나 블로깅이 어려울경우 미리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달이상 블로깅이 되지 않는다면... 죄송하지만 제외하고 인원을 충원해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 모집은 제가 감히 누구를 판단하고 이분들과 하겠다의 실력과 성격도 아니기 때문에
https://open.kakao.com/o/s87mqIJc 오픈카톡방으로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저도 이런 팀블로깅이 처음이라 조율하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언도 주시면 감사히 받아들일준비 되있으니 많은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