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스터디 있을까요?
다른 취업카페에서 알아보면 죄다 양산형마냥 스터디가 있더라구요. 주 1회에 룸값받는데 6명모아서 개개인당 다 받으면 돈이 얼마나 남는건지....
혹시 일본어스터디는 어디서 구하시는지, 좋은 루트가 있는지 공유 부탁드려요..
돈보다도 4명이하에 원어민이 이끄는 착실한 스터디를 찾고싶은데ㅜㅠ
다른 취업카페에서 알아보면 죄다 양산형마냥 스터디가 있더라구요. 주 1회에 룸값받는데 6명모아서 개개인당 다 받으면 돈이 얼마나 남는건지....
혹시 일본어스터디는 어디서 구하시는지, 좋은 루트가 있는지 공유 부탁드려요..
돈보다도 4명이하에 원어민이 이끄는 착실한 스터디를 찾고싶은데ㅜ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