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트 트레이딩 스터디 하실분 구합니다.
같이 시스템 트레이딩 관련해서 정보 공유하고 스터디 하실 분들 모집합니다.
자기소개를 드리자면,
파이썬 프로그램 3년차고, 서버, 코딩 관련된 지식 부족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주식은 1년정도 했고, 경험이 많이 부족합니다.
개인적으로 프로그램 만들어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 계신분들 같이 편하게 작업 내용도 공유하고,
스터디 할 주제 정해서 스터디도 하면서 자기계발을 같이 해나갔으면
더 의욕이 생길 것 같아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오셔서 편하게 얘기 나누면 좋겠습니다.
오픈카톡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TKMroJ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