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머신러닝 추가모집
15년차 개발자 저와 23년차 개발자 두명이서 일단 모였습니다.
둘이서 하기엔 인원이 적어서 몇분더 모집합니다.
첫시작은 12/5(토) 입니다.
장소 : 상왕십리역
시간 : 매주 토요일 10:00~12:00
비용 : 없음
진행 : http://www.yes24.com/Product/goods/87663679?art_bl=12486594
책기반으로 진도나가며 세미프로젝트를 직접 구축해볼 예정입니다.
책을 반드시 구매하신 분만 참석 가능합니다.
참여신청 : azanghs@naver.com
메일주실때,
제목 :머신러닝 스터디 참여신청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나이/연락처/스터디목표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