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자바 스프링 스터디 하실분을 구합니다
요즘에 이제 국비학원이 제가 끝나갈 무렵에 있는데,공부하고 싶엇던 프레임워크가 있는데
스프링 프레임워크라 혼자 하기에는 너무 부담이 커서 같이 하면 동기부여도 되고 좋을거 같아
진행 하고자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메일을 통해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ddongsa123@naver.com
요즘에 이제 국비학원이 제가 끝나갈 무렵에 있는데,공부하고 싶엇던 프레임워크가 있는데
스프링 프레임워크라 혼자 하기에는 너무 부담이 커서 같이 하면 동기부여도 되고 좋을거 같아
진행 하고자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메일을 통해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ddongsa123@naver.com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