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함께 어플 만들어보실 분 구합니당
안녕하세요, 앱개발을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포트폴리오 겸 경험 삼아 어플리케이션 제작을 하고 있는데, 서버 개발 (백엔드) 파트를 맡아서 함께 뜻을 맞춰 개발하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 경력 많은 개발자 분은 부담스럽고, 함께 공부할 학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
카톡아이디 : k010417
안녕하세요, 앱개발을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포트폴리오 겸 경험 삼아 어플리케이션 제작을 하고 있는데, 서버 개발 (백엔드) 파트를 맡아서 함께 뜻을 맞춰 개발하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 경력 많은 개발자 분은 부담스럽고, 함께 공부할 학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
카톡아이디 : k010417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